불안 증세가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가

불안 증세가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가

불안 증세가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가

끊임없이 부담스러운 불안은 개인의 일상을 불구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불안감 환자들은 그들의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스스로를 고립시킨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처하는 더 많은 방법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수백만 명의 불안 환자에 자신을 포함시킨다면,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치료와 약물 치료에는 꽤 많은 발전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의사와 약속을 잡아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신뢰받는 측근과 함께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공유하고 그들과 공유할 때 그것을 크게 꾸미도록 하라.

이 말을 몇 번 하고 나면 두려워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새로운 시각으로 생각하게 할 수 있다.

만약 현재의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처럼 보이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한하라.

중요한 시사 문제를 따라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고, 부정적인 뉴스 주제 때문에 자신을 실망시키는 것을 피하라.

그것은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웃음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수준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할 수 있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자기 훈련은 감정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이다.

감정을 다스릴 때 불안도 조절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부정도 당신의 불안감 공격의 불을 부채질할 뿐이다.

단지 약간의 감정 분리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불안이 만들어내는 짧고 얕은 숨결에 대처하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라.

어떤 사람들은 불안의 시기에 과호흡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은 대신 횡격막 호흡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심호흡을 함으로써 위가 오르내리는 동안 불안의 효과를 감소시킨다.

바쁘게 지내세요; 활발히 지내세요.

이것들은 걱정으로 성공을 위한 열쇠다.

하루 종일 앉아 있으면 불안감을 더 생각하게 된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지나 일기에 정기적으로 쓰세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 속에 스트레스가 쌓이도록 허락해 왔다.

당신이 이러한 생각을 서면 양식을 통해 개인 일기에 풀어줄 때, 그것은 당신의 뇌가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의 사건보다는 현재의 사건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

소파에 앉아서 걱정거리를 숙고하는 것은 그것들을 없애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마음이 걱정을 부채질하지 않도록 바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취미를 실천하거나 다른 종류의 건설적이고 창의적인 일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여러분의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는 데 집중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부정적인 생각을 예방하고 불안감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을 헤쳐 나가는 건설적인 방법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높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인생이 비참해질 수 있다.

이 글에서 읽은 불안감 해소 요령이 매우 효과적이다.

그러므로 다음에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낄 때, 여러분이 불안감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 기사의 조언들을 참고하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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