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종말이 아니다- 이제 통제 불안

세상의 종말이 아니다- 이제 통제 불안

세상의 종말이 아니다- 이제 통제 불안

더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다.

당신의 불안이 공황 발작의 형태로 나타나든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나타나든, 당신이 당신의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다음과 같은 충고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사람에게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라.

그것이 무엇인지 과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 엄청나게 과장된 이야기를 나누고 그것이 얼마나 터무니없이 들리는지 듣고 나면, 당신은 새로운 시각에서 진정한 두려움을 시각화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불안이 야기할 수 있는 호흡 곤경에 대비하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매우 빠르고 얕게 숨쉬는 것을 발견하는데, 이것은 종종 과호흡으로 이어진다.

천천히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당신의 횡경막에서 나오는 호흡에 집중하라.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위가 들락날락하면서 불안은 사라진다.

하루 종일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라.

일하러 앉을 때는 짧은 운동 휴식을 취하라.

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당신의 몸은 활동과 휴식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한다.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확실한 것을 받아들이다.

잘못될 수도 있는 모든 것을 걱정한다면 당신의 삶은 더 예측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여러분은 인생에서 어떤 것도 즐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실천이 필요하겠지만 불확실성을 삶의 사실로 받아들이고 지금 사는 데 주의를 집중하는 방법을 스스로 배울 수 있다.

당신의 걱정과 의심을 검사하기 위한 시간표를 짜라.

부정적인 것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고 하루 종일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라.

그리고 나서 어떤 문제를 다루기 위해 한 시간을 남겨두어라.

이 시간이 끝나면 다시 고민에 집중하지 않고 하루를 다시 시작하라.

이런 식으로 일정을 짜는 것은 생활 속 불안감을 조절하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

요가를 통해 불안감을 낮춰라.

불안 문제를 줄이는 좋은 방법은 요가를 해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신체적인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원기를 회복하는 것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상황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 때 인식하라.

그것들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방아쇠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방아쇠에 대비하고, 마주쳤을 때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종종 내성적인 사람들은 사회적 불안을 다룰 것이다.

불안감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사람들과 함께 혼자 즐길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몇몇 예로는 달리기, 자전거 타기, 사진찍기, 체스 등이 있다.

의학적 접근법뿐만 아니라 자연적인 접근법에도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이것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의사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을 줄지도 모른다.

비슷한 방식으로 식생활의 변화 등 자연스러운 접근이 큰 차이를 보일 수 있다.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을 사용하는 불안 환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문제를 치료하는데 더 큰 성공을 경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다.

응, 맞아, 마사지.

당신의 몸이 스트레스를 풀면서 불안했던 생각이 당신을 괴롭혔던 어떤 것에서도 당신의 마음은 산만해질 것이다.

불안할 때 긴장하기 쉬우므로 마사지도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지금과 같이 불안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지만, 그것과 싸우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불안감이 너무 심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해야 하지만 이 조언은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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