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탑 팁으로 근육을 건강하게 만드세요.

이러한 탑 팁으로 근육을 건강하게 만드세요.

이러한 탑 팁으로 근육을 건강하게 만드세요.

어떻게 하면 근육을 빨리 만들 수 있을까? 가능한 최대 근육량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런 질문들은 체육관, 사무실, 심지어 길거리에서도 자주 들린다.

그 해답은 때때로 찾기 어려울 수 있다.

다음의 조언은 이미 수천 명의 근육 형성 전문가들에게 효과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속도에 집중하기 때문에 역기를 들 때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지 못한다.

어떤 운동이든 기술에 집중하는 꾸준한 페이스는 너무 빨리 밀려난 반복에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천천히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좋은 운동 프로그램의 종종 간과되는 부분은 준비운동을 하는 것이다.

근육이 강해질수록 스트레스는 더 심해져 다치기 쉽다.

이러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준비 운동이다.

심각한 리프팅을 하기 전에 5분에서 10분 정도 가볍게 운동을 한 다음 가벼운 운동과 중간 워밍업 세트를 서너 번 한다.

근육 형성 요법에서 크레아틴을 장기간 사용하는 것의 모든 잠재적인 문제들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신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나쁘다.

크레아틴은 또한 심장 부정맥, 근육 경련, 근육 구획 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다.

십대들은 특히 영향을 받는다.

만약 여러분이 보충제를 운동과 통합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들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운동할 때 60분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운동한 지 60분이 지나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생산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하고 근육을 만드는 데 투입하는 모든 작업을 저해한다.

운동을 1시간 미만으로 하는 것이 최적의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수화는 근육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근육이 탈수되면 다치기 쉽다.

또한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므로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다.

들어올릴 때 조금 속이는 것이 허용된다.

운동량이 극대화되도록 몇 번 더 반복해서 짜내야 한다면 체중을 조금 활용할 수 있다.

조금 속이는 것은 괜찮지만, 많이 속이는 것은 단지 자신을 속여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하는 것일 뿐이다.

모든 담당자를 제어된 속도로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폼을 전체적으로 유지하십시오.

근육이 성장할 수 있도록 운동 스케줄이 건강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부상도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초보자일 경우 일주일에 2번 이하로 어려운 운동을 하고, 잠시 운동을 했다면 교대 시간을 하루 더 늘릴 수 있다.

근육 형성을 방해할 수 있는 문제는 일부 근육집단이 다른 근육집단에 비해 느리게 성장한다는 점이다.

필 세트는 필요한 각 근육 그룹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필요하다.

채우기 세트는 특정 문제 영역을 대상으로 하는 25-30개의 짧은 이동 횟수 세트다.

근육군에 초점을 맞춘 운동 후 2~3일 후에 충만 세트를 넣는다.

교육 프로그램에 맞게 음식을 조절하십시오.

단백질을 늘리고 지방이 풍부한 음식을 피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고 더 먹을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대신에, 더 건강하게 먹어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 비타민이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 수도 있다.

특정한 운동에서 당신을 제한하는 근육을 돌아다니는 훌륭한 방법은 프리-진전이다.

이것의 한 예는 행을 할 때 이두박근이 라트보다 먼저 피곤할 때 입니다.

이것은 풀다운과 같은 이두근을 강조하지 않고 라트를 작동시키는 격리 운동을 함으로써 교정될 수 있다.

줄을 세우기 전에 라트를 지치게 되면 근육의 사용량이 고갈되고, 이두박근을 지치게 할 수 있다.

근육 형성 목표를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만드세요.

좋은 결과는 시간을 통해, 그리고 수백 번의 운동을 통해 얻어진다.

각성제, 스테로이드제 또는 다른 잠재적으로 해로운 물질을 사용하여 근육을 빨리 만들려고 하면 신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실제로 심각한 건강 위험과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으셨나요? 근육 형성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매일 연구자들에 의해 발견되고 있다.

여기에 학습한 팁을 통합하고 또한 최신 결과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결과를 극대화하고 항상 원하던 신체를 얻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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